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강의

Wiki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namu.wiki should critique the security within your connection ahead of continuing. Ray ID: 7ab462026db28c18

물론 이미 잘 알려진 디자인을 변형하는 데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오버워치 스킨은 캐릭터의 실루엣을 크게 바꿔선 안 됩니다. 게임 중에 상대를 알아볼 수 있어야 하니까요! 일부 스킨은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에 제약을 받는 경우도 있죠.

: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버보다'는'조합도 잘맞추고 클린. 겐트위한이 많이 안보인다. 대신 탱,힐 잘 안하려고 함.. 원힐이 대부분. 멘탈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적 딜러가 날뛸 시 잡을 생각보다는 우왕.

코너같은 곳에서 적의 그림자를 식별하기위해서 이 값은 끄고싶지않을겁니다. 그걸 "최저"로 하는게 제일 최적설정입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어쨌든 나는 그새끼가 어떻게 해야 화날지를 고민하다가 대충 이렇게 하면 화내지 않을까 싶어서

아예 매커니즘 자체가 바뀌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강의 영상이 큰 맥락을 같이 하는 만큼

- 부스터를 남발하지 말고 되도록 급한 상황이나 유리한 포지션을 잡기 위해서 사용하자.

 윈스턴은 호빵, 디바는 매트릭스, 겐지트레는 이동기가 모두 빠지면 쉽게 밀어낼 수 있거든요.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런 설정을 통해 확실한 도움은 줄수있지만, 갑자기 프로게이머가 되게 해주진 않습니다.

오버워치 강의 "결과물을 놓고 보면, 큰 형체는 캐릭터의 위쪽에 자리 잡고 있어 멀리서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야만 세부가 보이죠."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오버워치 듀오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