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대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물론, 탱커들도 킬을 낼 수 있습니다만 본질적으로 봤을 때, 결국 딜러들이 딜을 넣어야 이깁니다.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효튜브님과 토리몬님 채널의 영상도 충분한 가이드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기, 스킨, 영웅 원화를 그리는 것 외에도 오버워치 팀 콘셉트 아티스트들은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 조성을 맡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대릴과 치우는 잘 짜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창의성을 발휘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치우와 나머지 팀원들은 다른 선택지도 고려했습니다. 응징의 날에서 탈론은 민첩한 위협 대응 팀을 내보냈습니다.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나도 같이 맞장구치면서 여자 분을 오버워치 강의 실드 치고 있었는데, 그렇게 적극적으로 쉴드 쳐 주는 남성 분은 처음이라 신기했었음

어디 교육시키는 학원이라도 있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어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오버워치 듀오 버튼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상대 조합에 야타가 있기 때문에 대치를 오래할 수록 야타의 부조화에 밀려 팀이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헤드셋을 쓰긴 쓰되 오직 플레이 시 섬세함을 위해 사플 겸 듣는 용도, 마이크는 항상 영구 봉쇄 상황이었거든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