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art Trick of 오버워치 강의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블리자드 계정은 계정 주인이 로그인 시 본인확인질문 입력하게 설정해놓으면, 타인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로그인만 본인확인질문의 답변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

안타깝지만 난 치고 빠지는 걸 모르는 쓰레기 겐지였기 땜에 멍청하게 죽었지 흑흑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난 과거의 나를 이해해. 지금 이 결심도 결국 저런 경험들이 올려 주어서 지금의 나가 만들어진 거니까. 시행 착오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잖아?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find the best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latest characteristics. Find out more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위험할 때는 무리하지 않고 점프로 아군 쪽으로 합류해서 힐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상대 힐러, 탱커 파악입니다. 젠야타가 있는 경우 무조건 젠야타만 보고 뒤를 칩니다. 그리고 일단 딸피를 만들어 초월을 빼주셔야 합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일단 킬 보다는 윈스턴이 계속 생존해 아군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자.

namu.wiki should evaluate the security of your connection ahead of continuing. Ray ID: 7ab462027af717f9

이것은 통과하는 물체나 매체의 빛의 품질을 설정합니다. "낮음"으로 설정하는게 최적의 설정입니다.

: 솔직히 다이아 게임 정말 재밌다. 마스터는 안가봐서 모르겠으나 힐러,탱커 모스트가 많아서 딜러자리 남는 경우도 많고 다들 자기가 운용하는 챔프에 대한 기본 센스가 오버워치 듀오 있어서 힐과 방벽도 잘 들어온다.

Report this wiki page